학원소개

좋은 배우, 바른 사람을 길러내는 첫번째마음연기학원

인사말

 

첫 번째 마음 연기학원은
사회구성원으로, 더 나아가 연기자에게 진정 필요한 것들이 무엇일까? 라는 질문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방황을 하며 삶의 의미를 찾지 못하는 상황을 보며 안타깝게 생각했습니다. 또한 배우들의 존재 의미도 늘 고민했습니다. 처음 극장에 갔을 때의 경험이 아직도 잊혀지지 않습니다. 희뿌연 연기, 알 수 없는 빛들, 낯선 향기. 그 며칠동안 잠을 설치고 꿈속에 지냈습니다. 그리고 제 자신과 약속했습니다. “나도 극장에서 살거야!” 지금도 기억합니다. 그 날의 약속을. 그리고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지금의 과정을. 배우를 꿈꾸는 모든 사람들이 함께 행복하면 좋겠습니다. 따뜻한 위안을 주는 사람이면 좋겠습니다. 사람을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오늘 밤에도 설레이는 마음으로 스스로에게 약속하는 아이들에게 희망을 주는 배우가 되면 더더욱 좋겠습니다.
교육은 자신을 알아가고 보다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의 역할을 만들어 내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저희 선생님들은 따뜻하고 때로는 힘있는 가르침을 통해 학생들을 성장시킬 것입니다. 예술가가 되어 행복했던 경험을 나누고 바른 사람, 좋은 배우를 길러내겠습니다. 고통의 순간도 행복의 순간에도 함께하는 학생들의 진정한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우리 모두는 아티스트 입니다! 멋진 무대를 기대합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첫 번째 마음 연기학원 학원장   규 림